퀴즈노스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동안 가맹상담을 통해 이같은 내용이 확인됐다며, 가맹 상담의 약 28%를 차지할 정도로 저칼로리,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창업 아이템에도 관심도 높았다고 전했다.
훈제 치킨, 스테이크, 고급 햄 등 각종 다양한 재료로 맛의 다양성과 고급화를 추구하며, 과거 정크푸드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저칼로리의 맛있고 건강한 요리로 탈바꿈하고 있다.
대표 샌드위치 또한 개당 500kcal 이하로 일반적인 샌드위치보다 20% 이상 낮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비율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올 하반기부터는 샌드위치의 주재료인 닭고기를 가공할 때 인공조미료(MSG)를 첨가하지 않은 천연 닭고기를 사용해 건강한 식생활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와 더불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딩을 강화할 예정이다. 퀴즈노스는 현재 잠실 롯데점, 코엑스 점, 서울스퀘어점을 비롯해 전국에 3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퀴즈노스 보도자료]
자료 문의
- ㈜ 유썸 퀴즈노스 퀴즈노스김수동 차장 (02-425-3131 / 010-8575-9313)
- 그레이프피알김석현 차장 (02-735-4600 / 010-2691-4852)
박신화 사원 (02-735-4600 / 010-3393-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