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 가든' 풍성한 이벤트.. 가격 할인혜택부터 신메뉴 출시까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25 18:33
글자크기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 가든(www.elenagarden.co.kr)에서는 황금열쇠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엘레나 가든 의정부점과 강동점에서 진행되는 “GOLD KEY 의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평일 디너와 주말 이용 스탬프를 5회 받으면 이벤트 응모권과 아모제 5000원 식사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은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황금열쇠(순금 3돈)을 2,3등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주유이용권을 증정한다. 5000원 식사권은 다음 방문 시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오픈 1주년을 맞은 엘레나 가든 화정점에서는 더욱 특별한 고객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엘레나 가든' 풍성한 이벤트.. 가격 할인혜택부터 신메뉴 출시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에는 기존 런치가격(9,900원)으로 엘레나 가든의 고급스럽고 다양한 메뉴를 시간대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말과 공휴일에는 꼬치 바비큐, 로스트 비프, 로스트 포크, 미니버거, 핫도그 중 한가지가 특별한 바비큐 메뉴로 제공된다.

엘레나 가든은 허브가든을 모티브로 한 안락한 실내 공간에서 10가지 허브를 주제로 만든 스프, 애피타이져, 샐러드, 파스타,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 로스트 폭&치킨, 브루스케타, 피자, 디저트 등의 60여 가지의 풍미 있는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를 뷔페로 즐기는 레스토랑이다.

이외에도 엘레나가든은 최근 새롭게 도시락 신메뉴를 선뵈었다.


총 4종으로 ‘Healthy 샐러드 도시락’과 ‘허브 불고기 비빔밥’이 각각 5,900원에, 돈가스와 떡갈비를 메인 반찬으로 한 ‘미니 돈가스 도시락’과 ‘미니 떡갈비 도시락’이 각각 6,900원에 판매된다.

‘Healthy 샐러드 도시락’은 엘레나 가든에 준비되어 있는 신선한 샐러드 중 7가지의 메뉴를 선택해 포장이 가능하다. ‘허브 불고기 비빔밥’에는 넉넉한 양의 불고기, 볶음 야채와 같은 고명이 제공되며, 바질페스토와 고추장 중 소스 선택이 가능해 비빔밥의 묘미를 더한다.

특히, ‘미니 돈가스 도시락’과 ‘미니 떡갈비 도시락’은 메인 반찬 외에 볶음 김치, 칠리누들 샐러드 등의 6가지 반찬이 추가되고, 도시락에 포함되는 밥은 흑미밥, 게살볶음밥 중 선택이 가능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