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오후… 상큼한 스무디로 생기 있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28 14:33
글자크기
최근 오후시간만 되면 참을 수 없는 졸음에 꾸벅꾸벅 조는 사람들이 많다. 바로 의학용어로 ‘계절성 피로감’이라고 불리는 춘곤증 때문.

봄철엔 급격한 날씨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체내 비타민 소모량이 겨울보다 3~10배까지 증가하므로, 나른한 오후에는 짜릿한 시원함과 풍부한 비타민이 들어있어 영양보충도 가능한 스무디 한잔이 제격이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는 상큼한 맛으로 봄철 졸음을 쫒아낼 스무디를 선보였다.
나른한 오후… 상큼한 스무디로 생기 있게


딸기 특유의 달콤함을 살린 ‘스트로베리 스무디’,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블루베리 스무디’, 요거트에 레몬 시럽을 더해 새콤함을 배가시킨 ‘요거트 스무디’, 새콤함의 대명사 레몬을 넣어 짜릿하게 새콤달콤한 ‘레몬 스무디’ 총 4종이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는 카페형 매장에서 먼저 선보였던 아이스 음료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스무디 4종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듬뿍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닐라, 그린티, 스트로베리, 쿠키 쉐이크 등의 주요 아이스 음료들을 전국 일반 매장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여름철 대표메뉴인 ‘엔제린스노우’의 새로운 맛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입안 가득 상큼한 오렌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렌지 스무디’와 새콤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자몽의 맛이 살아있는 ‘자몽 스무디’는 상쾌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커피전문점 최초로 선보인 ‘바닐라 쉐이크’와 ‘녹차 쉐이크’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달콤하게 입안에서 감기는 맛이 일품이다.


<할리스커피>에서는 요거트 음료 ‘아이요떼’ 신제품을 출시했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아이요떼 플레인’, 블루베리가 들어가 새콤달콤한 ‘아이요떼 블루베리’, 자몽으로 달콤 쌉쌀한 맛을 살린 ‘아이요떼 홍자몽’ 총 3종이다.

<카페 드롭탑> 에서는 드롭탑만의 레시피로 만든 요거트에 영양이 풍부한 베리로 건강함을 더한 ‘베리 요거트 드롭치노’ 2종을 출시했다. ‘블루베리 요거트 드롭치노’는 면역력 향상에 좋은 블루베리를, ‘라즈베리 요거트 드롭치노’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원활한 소화를 돕는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과일의 맛과 향이 가득한 아이스 음료 ‘칠러 3종’을 출시했다. ‘칠러’는 크리스피 크림이 매년 선보이는 아이스 음료로, 깔끔한 레몬 맛의 ‘레모네이드 칠러’, 상큼 달콤한 딸기의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칠러’, 골드키위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담은 ‘골드키위 칠러’ 총 3종이다.

<콜드스톤>은 복합 비타민 파우더를 첨가해 효능을 높인 기능성 스무디를 선보였다. 비타민 C가 함유된 ‘망고 스무디’, 비타민 A가 함유된 ‘스트로베리 스무디’, 항산화 효과가 높은 비타민 E가 함유된 ‘홍시 스무디’등 총 3종이다.

<스무디킹> 은 피부미용을 돕는 ‘뷰티베리 스무디’를 선보였다. 피부에 좋은 블루베리와 콜라겐 360mg, 요거트를 블랜딩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만든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