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도심 속의 정원 ‘삼원가든’에서 아이들과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04 14:33
글자크기
▶ 5월 5일 어린이날, 난타 공연, 풍선아트, 페이스 페인팅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기
▶ 5월 8일 어버이날, 야외 정원에서 캔맥주 무료 제공
▶ 5월 가정의 달 맞아 명품특선과 한상세트 등 신메뉴 출시

5월, 도심 속의 정원 ‘삼원가든’에서 아이들과 함께


36년 전통의 고급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www.samwongarden.com)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삼원가든 본점 및 대치점에서는 5월 5일 어린이 날 가족단위 방문 고객들2011 삼원가든 어린이날 행사에게 풍선아트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 주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로 어린이날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본점에서는 오후 1시와 저녁 6시 30분 2회에 걸쳐 아이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난타 공연이 진행되며, 그 밖에 다양한 난타 공연은 오는 9월까지 계속해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스타일바이루나와 함께 진행되는 돌잔치, 피로연 등의 행사 데코레이션을 선보인다.



5월 5일 당일, 향후 행사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삼원가든을 포함한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 SG다인힐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10만원권 1매, 스패츌라웍스의 소이 캔들과 함께 돌상 세팅시 선택 품목에 따라 최대 20%이상 할인가를 적용하며, 미가로 스튜디오의 원본 CD제공(30만원 상당)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8일 어버이날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는 야외 정원에서 시원한 캔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5월부터는 국내산 한우 생갈비와 한우 양념갈비, 한우 생등심 등으로 구성된 명품 특선과 점심 한상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더 다채로운 메뉴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3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 삼원가든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