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기획전..온오프 동시에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27 10:33
글자크기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mon.co.kr)가 '2012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여해, 박람회에 참가하는 중소 프랜차이즈 기업인 ‘커매닉’, ‘보움(KT&G)’, ‘미스터 차우’, ‘잇브레드’, ‘돈까스 킹’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을 돕는다.

각각의 박람회 부스를 마련하여 업체들에게 제공할 뿐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의 판매와 홍보를 돕기 위해 티몬 홈페이지에서 ‘프랜차이즈 기획전’을 실시, 기존 오프라인 전시의 한계를 보완하고 양방향으로 트래픽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기획전..온오프 동시에 진행


티몬의 ‘프랜차이즈 기획전’에서는 생활 한방 스토어 ‘보움’, 중식 레스토랑 ‘미스터 차우’, 베이커리 전문점 ‘잇 브래드’, 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돈까스 킹’ 등의 프랜차이즈 관련 딜을 선보이고 있다.



‘미스터 차우’ 5만원 자유이용권 티켓은 50% 저렴한 가격인 25,000원에 판매 중이며, ‘잇 브래드’와 ‘돈까스 킹’의 자유이용권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번 전시통합마케팅을 기획한 티몬 마케팅실 전준수과장은 “기존 오프라인에 그치던 전시 박람회를 온라인과 통합하여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게 되어 뜻 깊다”고 말했다.



‘2012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창업지원 솔루션 등 프랜차이즈에 관한 모든 업종을 한자리에 모아 프랜차이즈 본사 및 예비 창업자 등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