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2012 히트 예감 상품 발표

뉴스1 제공 2012.01.12 15:49
글자크기
(광주=뉴스1) 주춘기 기자 =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2012 히트예감상품으로 꼽은 슬레이트PC 매장 모습./사진제공=롯데백화점 광주점  News1롯데백화점 광주점이 2012 히트예감상품으로 꼽은 슬레이트PC 매장 모습./사진제공=롯데백화점 광주점 News1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고광후)은 ‘2012년 히트 예감 상품’으로 슬레이트PC, 페프럼 탑/스커트, 캐롯팬츠 및 짧은 자켓, 스포츠의류, 막걸리와 홍초를 꼽았다고 12일 밝혔다.

슬레이트PC는 평소 일반 컴퓨터처럼 사용하다 이동할 때는 태블릿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패드 등 기존 태블릿PC의 경쟁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또 태블릿PC와는 달리 윈도 7을 탑재해 일반 PC에서 사용하는 거의 모든 작업과 게임을 할 수 있고, 일반 노트북처럼 모니터, TV, 프로젝터, 프린터와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이동성과 활용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여성 패션 분야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페프럼 스타일의 페프럼 탑 및 스커트가 유행할 것으로 전망했다. 허리라인에 프릴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부각시켜주면서 허리를 얇게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페프럼 스타일은고급스러우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이 특징이다. 특히 강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좋아하는 일부 마니아용 패션으로 각광 받아왔다.

2012년 남성 패션 트렌드로는 소프트 스트롱 스타일을 꼽았다. 베이지, 그레이, 블루, 핑크 등 부드러운 색감들에 편안하고 스포티한 정장 캐주얼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았고, 재킷과 바지 모두 길이가 짧아지고 베기핏에 밑단이 슬림해진 캐롯팬츠가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밖에도 올해는 2012년 런던올림픽 개최로 스포츠 의류의 열풍 또한 거셀 것으로 예상했다.
롯데 광주점은 지난해 주류업계를 뜨겁게 달궜던 막걸리 열풍이 2012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보았다. 더불어 미용 수요에 착안한 한국발 마시는 홍초가 대히트와 함께 새로운 트랜드로 급부상할 것으로 예상했다.



☞ 뉴스1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