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문화공모전은 한우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고 우리 식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서 한우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생각을 공모하는 행사이다. 공모전 수상작들은 대 내외적으로 한우를 널리 알리고, 한우 소비를 촉진하는데 쓰여진다.
공모 참가 자격은 이전과 같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하지만, 올해는 공모 컨텐츠의 성격에 따라 대학생은 물론 주부, 한우종사자 가족 등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
수상작은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먹는 날 행사에서 시상 및 전시되며 11월 대형축제와 연계해 특별전시된다. 또 2011년, 2012년도 주요 일간지 및 잡지광고로 실제 활용된다.
행사를 주관한 전국한우협회는 “한우가격 하락으로 한우농가들이 어려운 시점에서 한우산업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부탁드린다”며 전국민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designhanwoo.co.kr)를 참조하거나 공모전 사무국(070-4310-094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