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 몸보신 한우를 파격적인 반값 50% 할인가격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7.13 20:33
글자크기
치솟는 식탁물가에 몸보신 한번 하기 부담스러워진 요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되는 보신기획전이 가족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먼저,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무더운 여름 명품 한우로 빼앗긴 기력을 되찾아 줄 ‘이열치열 보신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의 인기 보신 상품 9종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최근 예년보다 이른 폭염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판매고를 올린 다하누의 사골곰탕 제품도 포함돼 있다.
복날, 몸보신 한우를 파격적인 반값 50% 할인가격으로..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으로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는 다하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HACCP 적용 작업장 지정에 이어 ISO 9001, 14001 인증도 획득하게 되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한우업계의 명실상부한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

또 전라남도 함평의 나비골농협(조합장 윤한수)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한우쇼핑몰 '나비한우' 에서는 이번 초복을 맞아 모든 한우의 가격을 50%이상 낮춰서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소한 맛과 부드러움이 특징인 한우 안심의 경우 기존 100g에 9,000원에 판매, 이번 반값한우 세일 기간에는 100g에 3,450원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구이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등심의 경우 한우 생등심을 100g에 3,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곳 '나비한우'에서는 한우 생등심이 1kg에 38,000원이기 때문에 4인 가족이 4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것이다.(식당 기준 1인분 200g) 보통 식당에서 4인 가족이 한우 생등심으로 배를 채우려고 했을때 1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드는 것과 비교하면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한우를 먹을 수 있다.

어려운 농가에 힘이 되고자 한우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이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