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웰빙 관심으로 자몽·레몬 음료 인기리 판매 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4.04 15:33
글자크기
건강, 다이어트, 피부.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이 때 가까운 커피전문점에서 음료 한 잔으로 세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면 어떨까?

커피전문점 탐앤탐스(㈜탐앤탐스 대표 김도균 www.tomntoms.com)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자몽과 레몬으로 만든 음료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자몽은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과일로, 특히 전문가들은 자몽을 일컬어 ‘다이어트를 위해 태어난 식품’, ‘자몽 1개면 하루 비타민C 섭취 끝’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탐앤탐스, 웰빙 관심으로 자몽·레몬 음료 인기리 판매 중


특히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데, 칼로리가 낮은 대신 수분을 듬뿍 포함하고 있으며 인슐린 분비를 억제시켜 당 과다 섭취를 방지하고, 특유의 씁쓸한 맛은 몸 속의 불필요한 지방을 연소시킨다고 한다.



자몽이 함유한 풍부한 비타민C와 구연산 성분은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은 작용을 하며 항박테리아 및 항산화제 역할을 해 위 기능을 안정화 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몬은 피로회복, 피부미용 제품으로 유명한 식품으로 레몬에 듬뿍 함유된 비타민C가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레몬의 비타민C는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세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어 환절기 감기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탐앤탐스에서는 건강에 좋은 자몽과 레몬을 재료로 총 5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원한 에이드 음료와 따뜻한 티 종류를 모두 판매하고 있어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탐앤탐스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시원한 자몽에이드/레몬에이드와 주스 제품인 후레쉬자몽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청담동 일대의 고급 카페에서나 찾아볼 수 있던 따뜻한 자몽티/레몬티가 까다로운 입맛을 지닌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 팀장은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몽과 레몬으로 만든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며 “탐앤탐스에서 마시는 음료 한 잔으로 봄철 건강한 활력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