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메이크업…소이현, 한혜진의 '글램룩'

머니투데이 최신애 인턴기자 2010.12.24 10:43
글자크기
크리스마스와 망년회 등 각종 연말 모임이 잦은 요즘, 남들과 다른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다면 소이현과 한혜진의 '글램룩' 메이크업에 주목해보자.

◇ 크리스마스…소이현의 경쾌한 '글램 팝 레드룩'



ⓒ페리페라ⓒ페리페라


배우 소이현은 연말 파티를 위한 메이크업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글램 팝 레드룩'을 선보였다. 빨간색의 입술이 포인트인 '글램 팝 레드 룩'은 자칫 고전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레드 메이크업을 상큼한 매력이 묻어나도록 재해석한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레드 립. 연말 파티에서 트렌디한 연출을 도와줄 '글램 팝 레드 룩'은 틴트와 립글로스로 촉촉한 레드 립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진한 블랙 컬러의 펜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블랙 아이라이너와 레드 립의 클래식한 매치가 조금 지루하다면, 그레이 펄 섀도우를 과감하게 활용해도 좋다.



◇ 연말파티…한혜진의 시크한 '글램 스모키룩'

ⓒ코리아나ⓒ코리아나
한혜진은 모던하고 시크한 '글램 스모키룩'을 선보였다. '글램 스모키룩'은 볼과 입술을 누드 톤으로 연출해 강한 눈매만을 강조했던 기존 스모키 메이크업과는 달리, 핑크빛 뺨과 입술로 생기 있으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글램 스모키룩'을 완성하기 위해 먼저 화사한 피부 톤으로 정리한 후, 베이지나 브라운 계열의 컬러 섀도로 눈매로 환하게 연출하고 아이라이너를 진하게 발라준다. 여기에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의 핑크계열 틴트로 마무리하면 도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