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처, 신라면세점 10호점 오픈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11.26 14:03
글자크기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국내 천연 브랜드 로얄네이쳐가 11월26일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 내 신라 면세점에 10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로얄네이처, 신라면세점 10호점 오픈


로얄네이쳐는 인공계면활성제와 방부제,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천연 재료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힐링 콘셉트 제품이다.

인간의 심장이 가장 건강해지는 해발 700M 강원도 태백 로얄네이쳐 월드에서 직접 재배된 유기농 허브 원료와 한약재에서 추출한 'T-700 컴플렉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라면세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피부 타입에 맞는 트라이얼 페이스 & 바디 2종 천연 비누세트를 제공 한다.

또 3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천연 샤워볼을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천연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그 외 립밤 3종세트를 2+1 가격에 그리고 님프바디 비누 3종세트를 2+1 가격에 페이셜 비누 3+2로 증정 판매 된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이미 천연 한방비누는 이미 일본 고객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며 많은 일본 고객들이 찾는 베스트 상품"이라며 "단순한 제품 판매뿐 아니라 소비자의 피부를 진단하고 피부 맞춤 제품을 추천하며 천연제품 캠페인을 통해 판매금의 일부는 환경 운동 단체에 기부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로얄네이쳐 신라면세점은 지하 1층 화장품 섹션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로얄네이쳐 1644-3449 또는 www.royal-nature.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