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 출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0.11.09 12:03
글자크기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LG생활건강은 올 겨울 콜래보레이션 메이크업 제품인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건,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 출시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은 최근 연예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슈즈브랜드 ‘슈콤마보니’와 ‘오휘 겨울 메이크업’이 콜래보레이션한 제품.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과 메이크업을 사랑스럽게 담아낸 2010년 한정상품이다.

신은혜 오휘팀 ABM은 "올겨울 연말 파티 등을 고려해 우아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로, 3D 홀로그램 느낌을 살렸다"며 "각도에 따라 변하는 카멜레온 네온 립글로스, 반짝이는 쉬머 펄 파우더 등으로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했다.



특히 패션의 중요한 아이콘이 되는 슈콤마보니 의 슈즈 그림을 제품 용기는 물론 모든 패키지에 적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겨울 메이크업 이미지를 보여주는 등 소장의 가치를 담고 있다.

‘립슈즈 컬렉션’은 빛에 따른 색감이 뛰어난 5색의 립글로스가 들어 있으며, 펌프스 핑크, 스틸레토 레드, 뮬 오렌지 등으로 이름 붙였다. 색소를 펄 위에 직접 코팅해 광안정성이 향상되고 색소가 고르게 분산되어 보다 선명한 색상을 선사한다.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끈적임 없는 가벼움과 당김 없는 보습력을 주는 등 입술 보호 효과도 탁월하다.



‘슈어홀릭 파우더’는 예쁜 슈즈가 그려진 핫핑크 컬러의 패키지를 열면 부드럽게 마블된 볼 파우더가 담겨있다. 특히, 저온 숙성 테라코다 공법을 이용해 제조한 볼 파우더로 다양한 컬러와 펄의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며 얼굴과 바디 겸용 제품이다. 리본이 달린 귀여운 퍼프 또한 반짝이는 피부 효과를 주는데 인기가 좋다.

11월에는 ‘립슈즈 컬렉션’ ‘슈어홀릭 파우더’ 등이 선보이고, 12월에는 ‘마스카라 더블스핀’ ‘슈 클로젯(립10&새도우15 파렛트)’ 등이 연말을 겨냥해 출시된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고급스럽고 독특한 소재를 사용한 핸드메이드 슈즈브랜드로 일본, 홍콩, 중국 등에서 주목 받고 있다. 송혜교, 이효리, 윤은혜 등 국내 정상급 연예인들이 신기 시작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