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운계이어 노 전대통령 서거 연예계 침통

봉하성 MTN PD 2009.05.25 20:30
글자크기

[MTN 4시N] 스타뉴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지난 주말은 너무나 힘들고 또 어려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노무현전 대통령의 안타까운 서거 소식에 온 나라가 침통에 빠졌는데요. 저 또한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안타까운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이 시각 연예가 역시 노무현 전대통령의 서거소식에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소식에 연예계도 침통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에 연예계도 침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23일 노무현 전대통령의 서거소식이 전해지자 각 방송사들은 정규 방송을 취소한 채 비상 체재로 돌입했는데요. 대부분의 예능프로그램을 결방시키고 전체적인 방송을 뉴스와 교양프로로 편성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영화계역시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노 전 대통령의 대표적인 지지자인 명계남과 문성근씨는 황급히 봉하 마을을 찾기도 했습니다.

한편 MC the MAX 의 이수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미니 홈페이지에 “근조”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는데요. 그는 이글을 통해, “가는 길마저 당신의 방식대로 티 없이 깨끗이 가셨다.
누구하나 자유로울 수 없는 이 진실에 관해 어느 정도 각자의 책임을 가지고 고개를 떨구자.”며 애도의 뜻을 밝혔습니다.

또 문근영과 이준기씨는 자신의 미니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검은색으로 바꾸고 근조 표시를 메인에 달아 추모 물결에 동참했으며. 개그맨 황현희씨 역시 "어렸을 때 당신에게서 처음으로 도전이라는 단어를 배웠습니다." 라며 침통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다시 한번 삼가 명복을 빕니다.

탤런트 여운계 폐암으로 별세



그동안 중환자실에서 폐암투병 중이었던 여운계씨가 끝내 병마를 극복하지 못한 채 47년의 연기 인생을 마감하고 지난 22일 별세 했습니다.

고 여윤계씨의 빈소에는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의 조문행렬이 계속해서 이어졌는데요. 너무나도 갑작스러운 그녀의 사망소식에 슬픔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존경하는 연기 선배였던 동시에 한없이 따뜻했던 고 여운계씨. 그녀를 따르던 후배들은 그녀의 죽음 앞에 애도의 눈물을 흘려야만 했습니다.

47년 동안 불타는 연기열정으로 항상 최선을 다했던 고 여운계씨 부디 하늘에선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연예가 스타들의 결혼식

노무현 전대통령의 서거소식과 여운계씨의 타계소식! 이와 함께 연예가에는 스타들의 결혼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지난 주말 무려 3커플의 결혼소식이 있었습니다. 스타들의 행복한 결혼식 소식 지금 함께 만나 보시죠!

- 배우 커플 이선균 전혜진 결혼

지난 토요일 6시죠? 한 쌍의 스타 부부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이선균 전혜진씨 커플인데요. 이 커플은 6년여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죠?

비공개로 치러진 이날 결혼식에는 커피프린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윤은혜 채정안씨와 수많은 선후배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이들의 앞날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특히 이선균씨는 지난달 기자회견을 통해 임신 사실을 공개 했었는데요. 두 사람의 2세는 오는 12월에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끝에 예쁜 결실을 맺은 두 분 영원히 행복하세요~!!

- 농구스타 서장훈 오정연 아나운서와 결혼

저는 이 커플을 보면 미녀와 야수? 란 생각이 제일 먼저 드는데요. 바로 아나운서 오정연씨와 스타 농구선수 서장훈씨 커플입니다.

이 커플 역시 지난 토요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장에는 아나운서 계, 연예계뿐만 아니라 스포츠스타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요. 특히 최동석 박지윤씨 커플이 두 손을 꼭 잡고 결혼식에 참석!!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결혼하는 두 분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 쪼매난 이쁜이 김효진 한살 연하 훈남과 결혼

개그계의 요정! 쪼매난 이쁜이 김효진씨도 지난 금요일 화촉을 밝혔습니다. 신사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린 김효진씨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 정말 아름다운데요. 그런 그녀와 백년가약을 맺게 된 신랑 역시 배우 정준호씨를 많이 닮은 멋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재치 있는 입담과 귀여운 외모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김효진씨 6년여의 긴 연애 끝에 이제는 한남자의 아내가 됐었는데요. 부디 멋지고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스타뉴스에서는 결혼이라는 새로운 출발 소식과 함께 죽음이라는 인생의 마지막 소식까지 전해드렸는데요. 어느덧 정리할 시간입니다. 내일 스타뉴스에서는 밝고 행복한 소식만 전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