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다모 관계자는 "10년 밀리언 셀러 '난다모 비누'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탈모예방 대명사처럼 전해지고 있다"며 "난다모는 98년 시판된 이후 탈모예방이란 개념을 처음으로 확산시킨 제품"이라고 말했다.
난다모 브랜드만큼이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제조방법과 보관방법이다. 난다모 비누는 수작업으로 만들고, 냉장보관을 한다. 난다모 비누는 신선한 허브를 직접 빻아 반죽해 80%이상 수작업으로 만들어내는 방식(전통적 인디언 민간요법)을 고수하고 있다. 인위적-기계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식물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하게 위해서다.
난다모 고도윤 대표는 "아즈텍 인디언지역에서 직접 공급받는 고급허브식물을 재료로 수작업으로 통해 만들어진 난다모는 프랑스와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재료원산지나 성분을 속이지 않고 있고, 불만족시 4개월 환불제도나 무상맞교환제도 등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난다모는 5월중 탈모방지 및 양모 기능을 갖춘 ‘모발오케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존 모발화장품에서 벗어나 탈모에 대한 예방 기능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