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을 잡아라.. 샌드위치 반, 샐러드 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09 11:33
샌드위치만 먹자니 부족하고, 건강을 생각해 샐러드를 하나 더 추가하기는 부담스러운 기분이 드는 경험은 20대, 30대 여성이라면 한번쯤 고민했을 가벼운 점심은 없을까.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는 열량은 가볍고 맛은 상큼한 샌드위치 반, 샐러드 반으로 구성된 ‘믹스박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6개월간 사전 테스트를 거쳐 가장 인기 있는 조합으로 ‘똑똑하게 즐기는 Mix Box’, ‘피크닉 가고픈 날엔 Mix Box’, ‘든든하게 Mix Box’가 탄생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믹스박스’ 3종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중 베스트 인기제품만을 담았다. ‘디럭스 샌드위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런치 샌드위치’와 ‘로스트 치킨 샐러드’, ‘시저샐러드’, ‘로스트 치킨샐러드’가 가장 맛있게 어울리는 짝을 찾아 조합을 이뤘다.

믹스박스의 테이크아웃 전용 포장용기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독특한 믹스박스만의 포장용기는 봄 나들이 피크닉 도시락 세트로 미리 점 찍어둘 정도로 센스 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