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홍대서 '네인생컷 챌린지'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9.20 17:32
글자크기
콘텐츠 공유 플랫폼 프린팅박스(대표 김우성)는 일상 속 사진으로 특별한 순간을 간직하자는 의미의 '네인생컷 챌린지'를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홍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프린팅박스사진제공=프린팅박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월 31일 양양 죽도 해변에서 진행된 '아웃사이드 스토어 캠페인'에 이어 더욱 대규모로 기획된 챌린지로, 양양에서의 이벤트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된다. 양양 캠페인이 피서객들이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즐기는 이벤트 였다면, 홍대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프린팅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체험 이벤트로,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에서만 제공되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POP UP DAY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현장과 온라인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프린팅박스는 사진 무료 체험과 즉석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프린팅박스 키오스크를 통해 무료 쿠폰을 등록하고, 원하는 사진을 출력해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특별한 인생샷을 선보일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에 참여하기만 하면 누구나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네인생컷 챌린지'는 각자의 휴대폰에 저장된 인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SNS 챌린지와, 프린팅박스에서 출력한 사진을 인증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인증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애플워치, 카메라, 리유저블 백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에서는 각자 원하는 색감과 크기로 자신만의 인생샷을 특별하게 출력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출력 경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네인생컷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프린팅박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밝혔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프린팅박스의 주요 콘텐츠인 '사진 출력'이 '네인생컷 챌린지'를 통해 일상 속 사진에 대한 관심을 환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이번 홍대 이벤트에서도 많은 이들이 참여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