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랩컴퍼니,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9.04 16:52
글자크기
㈜에스랩컴퍼니가 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언더웨어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에스랩컴퍼니,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에스랩컴퍼니는 2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속옷 전문가들의 회사로 자사브랜드 '달링브라', '라라슬림'를 온라인을 통해서 전개 중이며 TV홈쇼핑을 통해서 라이선스 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를 전개 중이다. 특히 안정적인 착용감, 뛰어난 보정력을 겸비한 보정속옷으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보정을 겸비한 제품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에스랩컴퍼니는 온라인 4050패션플랫폼에서 최상위 판매량과 수많은 상품평을 기록하며 모바일에서도 50대 쇼핑트렌드에 맞는 이너웨어 쇼핑 가이드를 제시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SNS와 유튜브를 통해 유수의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으로 Cell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내며 앙코르 진행을 이어가고 있다.



창립 이래 프리컷 원단 독자개발, 특허 받은 보정력을 강조하는 지퍼쉐이퍼 제품 등을 출시하며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또한 상품력과 독창성으로 요즘 뜨고있는 '달링브라'는 육각하이팬티, 갓벽브라를 시리즈로 출시하면서 특화된 소재에 차별화된 기능을 접목하여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에스랩컴퍼니 이옥규 대표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7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사입제품 중심인 타사와는 차별화된 자체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획일화된 언더웨어에 브랜드를 확대하는 노력을 할 것이고 무엇보다도 재구매율을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도 언더웨어 시장이 세분화되고 다양하게 변화함에 따라 자사의 제품들도 함께 발전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회사를 발전,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