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인기 유튜브 웹 예능 '워크돌', '집대성'과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9.02 17:10
글자크기
즉석 떡볶이 전문 브랜드 청년다방이 유튜브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웹 예능 '워크돌', '집대성'과 함께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2편을 제작 및 공개했다.
청년다방, 인기 유튜브 웹 예능 '워크돌', '집대성'과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사진제공=청년다방사진제공=청년다방
'워크돌'은 "세상에 모든 JOB을 리뷰하는 K-POP 아이돌의 알바 체험기"를 주제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구독자 413만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업로드되는 웹 예능이며, '집대성'은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수다를 주고받는 토크 콘텐츠이다.

청년다방이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 2편을 통해 선보인 메뉴는 불향차돌떡볶이, 통큰오짱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등 고품질 토핑을 올린 즉석 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고기튀김, 핫버터갈릭옥수수튀김 등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 여름철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로 청포도 에이드, 제로 아이스티, 쿨다방 등이다.



한편 청년다방은 40cm에 달하는 롱떡과 불향 차돌, 통 오징어 튀김, 새우, 대창, 두부피롤, 꽃분모자 등 각 메뉴에 맞는 고품질 토핑이 돋보이는 즉석 떡볶이 전문 브랜드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청년다방 홈페이지와 유튜브 워크맨, 집대성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