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콘서트서 빅뱅 완전체 무대...지드래곤&대성 의리의 출격

머니투데이 한수진 기자 ize 기자 2024.09.01 20:10
글자크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사진=YG엔터테인먼트


태양 단독 콘서트에서 빅뱅의 노래가 완전체로 다시 울려 퍼졌다.

태양은 지난달 31일과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인 서울’를 개최했다. 태양 콘서트에 지난달 31일 대성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데 이어 1일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태양은 양일간 현 빅뱅 멤버들과 빅뱅의 히트곡 무대들을 보여줬다. 지드래곤과 대성은 양일 공연에 각각 출연해 태양과 함께 빅뱅 노래를 불렀다. 셋이 함께 무대를 보여준 건 아니지만 빅뱅의 메인보컬인 태양을 매개로 양일 동안 판타스틱한 빅뱅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였다.



빅뱅 세 멤버는 태양 콘서트에서 전성기 때의 폭발적인 무대를 고스란히 재현했고, 현장에 있던 팬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공연장이 울릴 정도의 열띤 환호를 이끌어냈다.

지난 2006년 데뷔한 빅뱅은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오랜 기간 최정상 보이그룹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2022년 4월 '봄여름가을겨울' 이후 약 3년간 팀 활동을 중단했고, 승리에 이어 탑까지 팀을 탈퇴하며 지드래곤, 태양, 대성 3인조로 재편됐다.



레전드 그룹으로 불릴 만큼 국민적 사랑을 받은 팀인 만큼 빅뱅의 완전체 활동을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태양 콘서트에서 세 멤버가 여전히 돈독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