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2024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 서비스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9.04 20:08
글자크기
㈜이즈파크(대표 김갑산)가 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즈파크 김건형 상무(오른쪽)가 '2024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이즈파크 김건형 상무(오른쪽)가 '2024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은 4차 산업혁명의 디지털 전환 흐름에 발맞춰 혁신적인 기술과 경영을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즈파크는 15년 이상의 업력을 바탕으로 스마트 제조, 빅데이터 분석, AI를 활용한 업무자동화, 클라우드 컴퓨팅 등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ICT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들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 왔다.

특히 제조업 분야에서 디지털 트윈 기반의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을 실현하며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또한, 성과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업이 성과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경영 체계를 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기업들이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즈파크의 대표적인 성과관리 시스템인 Sgate(에스게이트)는 성과 지표(KPI) 관리, 평가, 실적 분석 등 전반적인 성과 관리 프로세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여 기업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더욱 용이하게 하여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핵심 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이즈파크의 우수한 기술력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