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민, 기프티팬(GIFTIFAN) 브랜드 투표 남자부문 1위로 대세 입증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8.27 17:45
글자크기
엔시티(NCT) 재민./사진제공=기프티팬엔시티(NCT) 재민./사진제공=기프티팬


그룹 NCT의 멤버 재민이 '기프티팬(GIFTIFAN)' 브랜드 투표에서 남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재민은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첫 단독 사진회를 열어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기프티팬의 브랜드 투표에서 우승한 재민과 그의 팬들에게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홍보기사, 축하 포스트 업로드, 포토카드 특전 등이 제공된다. 이러한 특전은 브랜드 평판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2016년 NCT DREAM으로 데뷔한 재민은 초기의 앳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아왔다. 특히 올해 5월부터 시작된 월드투어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3'에서 재민은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무대 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포트 전문 글로벌 앱 기프티팬은 이번 콘서트를 기념할 수 있도록 서포트 카페, 옥외광고, 커피차 등 다양한 서포트 서비스를 여러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



엔시티의 재민과 함께 경쟁을 벌인 아이돌은 엔시티의 다른 멤버들을 비롯해 BTS, 세븐틴(Seventeen), 에이티즈(ATEEZ), 엔하이픈(ENHYPEN), 트레저(TREASURE), 플레이브(PLAVE), 라이즈(RIIZ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으로, 접전 끝에 재민이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재민이 속한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지난 23일 영어 싱글 앨범 'Rains in Heaven'을 발매했다.

엔시티 드림의 영어 싱글 앨범 'Rains in Heaven'./사진제공=기프티팬엔시티 드림의 영어 싱글 앨범 'Rains in Heaven'./사진제공=기프티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