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산운용, 서울 동명아동복지센터 방문 봉사활동 전개

머니투데이 김사무엘 기자 2024.08.27 11:16
글자크기
지난 23일 김영성 KB자산운용 대표(왼쪽)가 서울 관악구 소재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KB자산운용지난 23일 김영성 KB자산운용 대표(왼쪽)가 서울 관악구 소재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KB자산운용


KB자산운용이 지난 23일 아동복지시설인 서울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김영성 대표이사와 'KB 희망 드림 봉사단'은 복지센터 내 아동들에게 안전을 위해 노란색으로 제작된 어린이용 우산과 KB스타프렌즈 캐릭터로 만든 양치세트를 선물했다. 블록 놀이, 팽이 제작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도 함께 즐겼다.

서울 관악구 동명아동복지센터는 가정 양육이 불가한 50여명의 아이들을 양육·보호하는 기관이다. KB자산운용과는 지난 5월부터 '취약계층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 희망 드림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며 인연을 맺었다.



KB자산운용은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 지원과 시각 장애아동 점자책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영성 KB자산운용 대표이사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따뜻한 관심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