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삼동커피, 가을 맞아 청도 홍시 주스 등 시즌 메뉴 및 디저트 2종 출시 앞둬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8.26 16:52
글자크기
커피 프랜차이즈 하삼동커피는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시즌 메뉴 2종, 디저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출시 메뉴로 ▲청도 홍시 주스와 ▲유기농 보성 녹차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녹차 음료를 선보인다.

하삼동커피, 가을 맞아 청도 홍시 주스 등 시즌 메뉴 및 디저트 2종 출시 앞둬


사진제공=하삼동커피사진제공=하삼동커피
시즌 메뉴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을 위해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다 . 청도 홍시 주스는 지역 특산물로 잘 알려져있는 청도 홍시로 만들어 자연 그대로의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유기농 보성녹차'의 경우 보성녹차 원료를 사용한 유기농 티(tea)이며, 처음 딴 찻잎으로 만들어 첫물차라고도 한다. 향기롭고 싱그러운 녹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가을 시즌 메뉴와 더불어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 2종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디저트 2종은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을 간직한 조각 ▲치즈케이크와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초코 크림이 조화를 이룬 리얼 초콜릿케이크 ▲가또 쇼콜라가 출시될 예정이다.



하삼동커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메뉴 출시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품질과 맛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메뉴를 개발했다. 가을 시즌 메뉴는 9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하삼동커피사진제공=하삼동커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