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바이오젠, 바르는 의료기기 화장품 '메디솝'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이유미 기자 2024.08.23 12:59
글자크기
MD(의료기기) 화장품 전문업체 원바이오젠 (1,369원 0.00%)(대표 김원일)이 '메디솝 바르는 의료기기'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원바이오젠의 브랜드 '메디솝'에 대한 정체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진행됐다. 리뉴얼 제품은 '메디솝 엠디 더마 메디컬 멀티크림'과 '메디솝 엠디 더마 메디컬 하이드로 수딩 겔'이다.



'메디솝 MD 더마 메디컬 멀티크림'은 스쿠알란이 함유된 꾸덕한 불투명 겔 제형의 의료기기다. 사용하기 쉽도록 토출구를 넓혔다. 1도 화상이나 삼출액이 적은 창상에 사용 가능한 멸균 제품으로, 얼굴 등 온몸에 사용할 수 있다. 입술 각질, 손톱 큐티클, 발 뒤꿈치 등 세밀한 부위의 상처 관리도 가능하다.

'메디솝 MD 더마 메디컬 하이드로 수딩 겔'은 질산은이 함유된 겔 제형의 의료기기다. 끈적임이 적어 넓은 면적에 도포하는 걸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물리적 보호막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여름철이나 간지러운 피부 등에 모두 적합하다고 원바이오젠 측은 말했다.



원바이오젠 관계자는 "이번 의료기기 2종을 시작으로 메디솝 전 제품 라인 패키지를 통일할 계획"이라며 "특히 고객 편의성과 제품 신뢰성을 높이는 데 주안을 두고 '고객 중심 경영'을 적극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솝 MD 더마 메디컬 멀티크림(사진 왼쪽)과 메디솝 MD 더마 메디컬 하이드로 수딩 겔/사진제공=원바이오젠메디솝 MD 더마 메디컬 멀티크림(사진 왼쪽)과 메디솝 MD 더마 메디컬 하이드로 수딩 겔/사진제공=원바이오젠





원바이오젠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