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유일정 확보로 알찬 여행 즐기는 보홀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8.20 11:31
글자크기
필리핀 보홀의 팡라오 성당 /사진제공=노랑풍선필리핀 보홀의 팡라오 성당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 (5,180원 ▼40 -0.77%)은 여유롭게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자유일정 중심의 '필리핀 보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필리핀항공을 통해 2025년 3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다. 야외수영장과 레스토랑,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더 스토리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공항에서부터 리조트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왕복 픽업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선택에 따라 △보홀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체험 다이빙' △필리핀 전통 배로 4시간 동안 섬 주변을 일주하면서 바닷속 화려한 열대어 등을 볼 수 있는 '호핑투어' △세계 불가사의 지형인 '초콜렛힐', 세상에서 제일 작고 보홀에만 서식하는 타르시안 원숭이 관람, 아담한 숲인 '맨메이드포레스트' 등을 방문할 수 있는 '보홀 데이투어'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 등을 관광하는 시티투어 △청정 열대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서 펼쳐지는 '알로나 비치 불쇼' 등의 관광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기존 패키지여행 상품 일정과 달리 자유 일정을 더욱 확보해 고객들이 여유롭고 알차게 보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여행을 떠나기 전 데이투어 및 호핑투어 선결제를 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홀은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동시에 편안한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많은 관광객에게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라며 "휴양과 액티비티 이외에도 자유 일정이 확보된 본 상품을 통해 보홀의 다양한 매력을 깨닫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