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쿵야와 협업 팝업스토어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4.08.16 11:19
글자크기
/사진제공=하이트진로/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400원 ▲100 +0.49%)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인기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한 대규모 팝업스토어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4번째 상점 콘셉트 팝업스토어다. .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와 하이퍼스테이지에서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은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하이트진로 켈리존은 시음존, 체험존, '쏘맥' 자격증존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시음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제품 체험존에선 홉 속에 숨어 있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캔 찾기 행사가 열린다. 오프너, 스페셜 잔 등 켈리와 양파쿵야의 협업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쏘맥자격증존에선 이번 팝업스토어 한정판 쏘맥 자격증을 만들 수 있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홉을 사용한 제품으로 켈리 원재료에 대한 진정성을 선보이고자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미국 농무부의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했다. 검증된 품질의 홉으로 신선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