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팜스테이, 티트리 바이옴 카밍 클렌징 신제품 2종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8.07 16:42
글자크기
㈜명인화장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팜스테이'에서 티트리 바이옴 카밍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워터 기획세트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팜스테이, 티트리 바이옴 카밍 클렌징 신제품 2종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팜스테이'의 대표 라인인 '티트리 바이옴' 티트리 오일과 워터 제품./사진제공=명인화장품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팜스테이'의 대표 라인인 '티트리 바이옴' 티트리 오일과 워터 제품./사진제공=명인화장품
카밍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세정력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요즘같이 선크림을 온몸에 지속해서 발라야 하는 여름, 자극 없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티트리 바이옴 카밍 클렌징 워터는 400ml 본품과 동일한 제품 100ml 추가 증정의 대용량 기획세트로 구성되었다. 클렌징 워터 또한 오일과 같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특히, 건강한 피부와 가장 유사한 pH(산성도)인 pH4의 약산성 클렌저로 자극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티트리 바이옴은 팜스테이의 시카, 콜라겐에 이은 대표 라인으로 토너 패드, 미스트, 크림, 앰플 등 총 15종의 티트리 품목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팜스테이의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팜스테이는 현재 약 80여개 국에 수출 중인 16년의 역사를 가진 명실상부 K뷰티 선두 브랜드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