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인천 송도에서 열린 글로벌 락 페스티벌을 공식후원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6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현대건설은 지난 2~4일 인천광역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건설업계에선 이례적인 문화 마케팅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공개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리딩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진행,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가운데 브랜드 체험의 영역을 대중문화의 중심인 공연장으로 확대한 것이다.
현대건설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인천 송도에서 열린 글로벌 락 페스티벌을 공식후원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8m 높이의 고층 타워 포토존 '힐스타워'는 그간 펜타포트에서 볼 수 없었던 고층 구조물로, 인증샷을 찍은 고객에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번 락 페스티벌의 상징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건설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개최지 '송도달빛축제공원' 인근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의 홍보 부스를 마련하는 한편, 고객 대상 이벤트 '힐스맨을 찾아라'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에 대한 사전 분양 정보 등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단지 알리기에 나섰다.
최근 주택 시장 소비 심리 상승과 함께 분양 시장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과 이벤트 참여가 이어지며 홍보 효과를 톡톡히 거뒀다는 평가다. 722세대 규모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워터프론트 호수와 맞닿은 송도 랜드마크시티 핵심입지에 위치하는 등 입주 후가 더 기대되는 단지다. 현재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4차 총 4194세대가 들어서 있어 8월 중순 분양을 앞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722세대)와 내년 분양 예정인 6차(820세대)까지 합치면 총 7000여 세대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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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인천 송도에서 주택 업계 최초로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문화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