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 KS 인증 친환경 오쿠메 합판으로 2024 코리아빌드위크 박람회 참가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7.26 16:32
글자크기
건축자재 전문기업 삼원(대표 김애진)은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빌드위크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쿠메함판으로 제작한 삼원 전시부스./삼원오쿠메함판으로 제작한 삼원 전시부스./삼원


충남 태안 초등학교내 오쿠메 합판 벤치./사진제공=삼원충남 태안 초등학교내 오쿠메 합판 벤치./사진제공=삼원
이번 박람회에서는 삼원이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친환경 오쿠메 합판을 선보인다.



오쿠메 합판은 가구, 인테리어 마감용 SE0 등급의 프라임과 골조용, 콘크리트 거푸집용 노멀 등급으로 구분되며, 엄격한 KS 인증을 통해 품질과 친환경성을 입증받았다. 건축자재에서 KS 인증은 특히 중요하다. 이는 제품이 국내 및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을 갖추었음을 증명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기준이 된다.

KS 인증을 받은 건축자재는 구조적 안정성, 내구성, 환경적 영향 등 다양한 측면에서 검증을 받았기 때문에 건축 현장에서의 안전을 보장하고, 시공 과정에서의 신뢰성을 높인다.



삼원의 이상석 사업총괄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품질의 오쿠메 합판을 널리 알리고, 친환경 건축 자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삼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상담과 제품 시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오쿠메 합판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4 코리아빌드위크 박람회는 건축 및 인테리어 산업의 최신 동향과 혁신적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이다.

오쿠메합판 KS인증서./사진제공=삼원오쿠메합판 KS인증서./사진제공=삼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