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면제, 판촉비 20억 지원...롯데온, 신규 셀러 혜택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4.07.23 10:43
글자크기
롯데온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입점한 셀러를 대상으로 수수료 면제, 판촉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온롯데온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입점한 셀러를 대상으로 수수료 면제, 판촉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온


롯데그룹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입점한 셀러(판매자)를 대상으로 수수료 면제 및 총 20억원 규모의 판촉비 지원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면제 대상에 카드 결제 수수료 3% 및 e 쿠폰·디지털 가전 카테고리는 제외된다. 판촉 지원금은 무상 광고머니와 카드 판촉비, 노출 구좌 등에 활용된다.



롯데온은 최근 패션실과 뷰티실을 신설해 영업조직을 보강했다. 이에 더해 유망 신규 셀러를 확보해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롯데온은 2020년 출범 이후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판매 대금은 소비자 구매 확정 후 다음날 바로 입금하며 매일 정산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정적인 결제 시스템을 유지한다. 우수 셀러 자금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8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운용한다.



지난 7월 2일에는 입점 파트너사들의 마케팅 활동을 효과적으로 돕는 인공지능(AI) 기반 신규 광고 솔루션 '스마트매출업'도 선보였다. 이는 롯데온 고객의 최근 검색 키워드와 구매 이력을 분석해 파트너사에서 가장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AI가 추천하는 솔루션이다.

추대식 롯데온 전략기획부문장은 "어려운 시절을 함께 이겨내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무궁무진한 기회가 있는 롯데온에서 새로운 성공 스토리를 써나갈 셀러분들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온 신규 셀러 입점 지원 이벤트는 롯데온 판매지원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