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우치포테이토는 '해비 라이프, 코지 케어(Heavy Life, Cozy Care)'라는 슬로건 아래 바쁜 삶으로 인해 관리할 시간이 없는 이들을 대신해 삶의 밸런스에 집중하고자 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사진제공=카우치포테이토
대표 제품인 '퓨어 로즈힙 클렌즈 주스'는 레몬 비타민C의 20배가 함유된 로즈힙 퓨레, 블러드오렌지, 파인애플, 레드비트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라이코펜, 페놀,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사진제공=카우치포테이토
보리지는 고대부터 슬픔을 씻어준다고 해 '쾌활초'로 불렸으며, 두 가지 약재의 유익한 성분만을 담아 무월경, 생리통 등 여성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타바론(TAVALO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단백질 쉐이크 △밀크티 & 그레인 등도 판매 중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 신세계백화점 강남, 성수동, 아우어베이커리 등 다양한 '핫 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꾸준히 진행한 바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문제윤 대표는 "'카우치 포테이토'는 소파에서 감자칩을 먹는 게으른 사람을 말하는 속어이기지도 하지만, 역설적으로 하고 싶은, 해야 하는 일에 몰두해 의자를 벗어나지 못하는 현대인 또한 현대의 카우치포테이토라고 정의하고 싶었다"며 "브랜드 감성과 제품력, 팀워크 등 모두 카우치포테이토의 경쟁력이다"고 말했다.
한편 카우치포테이토는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유통채널에서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