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피키타카 첫 브랜드 캠패인 '필굿버스' 진행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5.20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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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피키타카 첫 브랜드 캠패인 '필굿버스' 진행


대상의 기능성 표시식품 브랜드 '피키타카'가 2030을 겨냥해 첫 브랜드 캠페인 필굿버스를 진행한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유행에 발맞춰 지난 3월 기능성 원료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간편호감식 피키타카를 출시하고 초콜릿 제품 5종을 선보였다. '피키타카 초콜릿'은 벨기에산 초콜릿과 아몬드와 캐슈넛, 마카다미아 등의 프리미엄 견과류 조합에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피키타카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활동 필굿버스는 '기분 좋은 청춘의 케미스트리'를 필두로 청춘들이 모이는 대학교 축제와 대형 뮤직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주요 타깃인 2030세대에게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필굿버스는 오는 20일 서울시립대학교를 시작으로 고려대·한양대·국민대·중앙대·동국대·세종대 등 7개 대학교 축제에서 진행된다. 3일간 4만 명의 관객이 참여하는 음악 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에서도 다음달 2일까지 14일간 운행한다. 운행 기간 동안 학생들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피키타카 브랜드를 소개하고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청춘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해 즐거운 축제 현장을 누비는 '필굿버스'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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