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멘토, 디지털 교육 플랫폼 '오늘도' 누적 방문자 50만명 돌파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5.08 18:18
글자크기
에듀테크 기업 캠퍼스멘토(대표 안광배)는 자사의 공교육 디지털 교육 플랫폼 '오늘도'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방문자 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늘도'는 △추천 도서 서비스 '내일책방' △진로 정보를 제공하는 '진로전망대' △학과의 모든 것 '학과안내소' △'진로게임방'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한다.



업체 측은 "학교 현장에서 '오늘도 여행일지'라는 워크북을 활용 중인데, 이를 통해 '오늘도'를 접한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재접속하면서 방문자 수가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오늘도'는 진로·진학·교과·학과 관련 새로운 정보를 매일매일 송출하는 '오늘도 디지털 게시판'과도 연동된다. 디지털 게시판이 설치된 학교 및 기관에서는 '오늘도'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다.



오늘도의 담당 총괄인 캠퍼스멘토 R&D본부의 오승훈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교구재를 연계한 활동으로 자신에 대해 탐색하고, 주도적으로 자신의 것을 채워나가는 것이 가능해 학교 현장에서 활발히 쓰이고 있다"며 "아울러 전국 100여개의 학교에 설치된 '오늘도 디지털 게시판'의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캠퍼스멘토사진제공=캠퍼스멘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