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퀸잇, 가정의달 맞이 '더블쇼핑위크' 개최

머니투데이 천현정 기자 2024.05.03 09:59
글자크기
폰드그룹-퀸잇, 가정의달 맞이 '더블쇼핑위크' 개최


폰드그룹 (6,080원 ▼60 -0.98%)이 3050 여성 패션 대표 플랫폼 퀸잇과 함께 '더블쇼핑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3월 진행됐던 '두근두근 벚꽃 특가' 행사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브랜드 캘빈클라인과 네파이젠벅을 비롯해 아디다스, 푸마 등 언더웨어 브랜드가 추가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공용 사이즈인 '바나나리퍼블릭 패밀리 반팔 셋업' '네파이젠벅 아웃도어 반팔 셋업'이 1+1 구성으로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초여름 더위를 대비한 온라인 전용 신상품 '캘빈클라인 스탠다드 반바지' '푸마골프 라운딩 반팔티' '푸마 원피스 브라탑'도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FIFA 1904이 신규 입점된다. 여름 바캉스를 위한 원피스·반팔티·쇼츠 등 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을 아울렛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쇼핑위크'에 맞춰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두배로 제공하는 등 할인 혜택도 강화된다. 특히 4일에는 선착순 특가, 앱 푸쉬 이벤트와 함께 최대 76% 할인 특가를 선보인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캉스에서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며 "언더웨어, FIFA 1904 등 퀸잇과의 협업 브랜드를 늘려 3050 여성 고객층을 공략하는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