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놀이터' 스타필드 수원, 신규 브랜드 입점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2024.03.15 10:38
글자크기
'MZ 놀이터' 스타필드 수원, 신규 브랜드 입점


스타필드 수원이 최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다.

1020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3040 육아 가정이 많은 수원 지역 인구 특색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를 두루 반영해 신규 매장들을 유치했다.

스타필드 수원이 최근 글로벌 SPA 브랜드를 추가 오픈하며 수원 지역 내 최다 SPA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는 14일 약 1080평의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을 열었다. 같은 날, 편안한 일상복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끄는 '유니클로'도 키즈 플레이존과 키즈 전용 피팅룸이 마련된 매장을 열었다.

이외에도 경기권 최초로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 스타일리시하고 미니멀한 무드로 사랑받는 '코스', 클래식한 감성의 '마시모두띠' 등이 입점했다.



오는 4월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셔츠, 슬랙스 등으로 MZ 고객 선호도가 높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15일에는 신개념 가전 전문 매장 '일렉트로마트'와 완구 전문 매장 '토이킹덤'이 나란히 문을 연다.

스타필드 수원은 225평 규모의 초대형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에 이어 오는 18일에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코코스퀘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동물용품 쇼핑부터 아로마 테라피, 유치원, 카페는 물론 문제 행동 교습 등 교육 활동까지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8층 옥상에 위치한 스타가든 '펫파크'도 새롭게 단장해 반려견과 반려인에게 즐거운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