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새 학기 프로모션 진행…학식 반값에 중고책 할인까지

머니투데이 이정현 기자 2024.03.11 09:54
글자크기
NHN페이코 프로모션NHN페이코 프로모션


NHN (17,980원 ▼1,270 -6.60%) 페이코가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22일까지 약 240개 페이코 캠퍼스존 전체 대학에서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존 대상 학생이라면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을 비롯해 캠퍼스 밖 학교 주변 상권에서도 매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존 이용이 처음인 새내기라면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을 받는다. 재학 중인 대학의 이메일 인증 후 쿠폰을 다운로드해 캠퍼스존 포인트 결제 시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은 인당 1회 적용할 수 있다.

맘스터치, 공차, 이디야커피 등 인기 F&B 브랜드와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고 브랜드별 1인 1회 한정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NHN 페이코는 학생들의 자기 개발을 지원하고자 어학 시험 TEPS 첫 시험 89% 할인, 재시험 20% 할인 등 횟수 제한 없는 혜택도 제공한다.

NHN 페이코 관계자는 "개강을 맞아 캠퍼스 안팎에서 다양한 혜택을 매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캠퍼스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제휴사들과 협업을 확대하는 등 대학생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