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7% 세일…그립,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2023.10.25 12:30
글자크기
/사진제공=그립컴퍼니/사진제공=그립컴퍼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25일부터 2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5일 디지털 가전 △26일 뷰티·럭셔리 △27일 리빙·식품·여행 상품을 요일별로 그립 앱에서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갤럭시, 애플, 이솝, 입생로랑, 구찌, 에르메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부터 일본 항공권, 자유여행 패키지 등 여행 상품까지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사 공식 채널 '그립 오리지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당일 대표 특가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5일 애플워치, CGV영화티켓 △26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27일 배달의민족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그립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와 오후 8시에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 그립에 입점한 판매자들이 자제척으로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있어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올해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는 뷰티, 럭셔리, 여행까지 상품군을 확대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