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마케팅은 2014년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한국 모바일 쿠폰과 선물하기 문화를 세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플랫폼 기술력도 밑바탕이 됐다는 설명이다. 쿠프마케팅의 글로벌 플랫폼 '페이즈 기프트(Pay's gift)'는 대량의 모바일 쿠폰을 빠르고 정확하게 발급 및 인증하는 기술력을 갖췄다. 300여개 제휴 글로벌 브랜드와 1000여개 이상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쿠프마케팅은 지난 1월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을 총괄하는 쿠프네트워크 아시아퍼시픽(COOP Network Asia Pacific) 법인을 출범했다. 태국과 필리핀 등으로 진출 지역을 넓히며 공격적인 신규 시장 개척에 나설 예정이다.
홍승기 쿠프네트워크 아시아퍼시픽 대표는 "주요 진출국의 모바일 쿠폰 시장은 초기 단계"라며 "노하우와 플랫폼 기술력, 로컬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국내에서의 성공 스토리를 해외에서도 재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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