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론칭 22주년을 맞이한 RIAHN(리안헤어)가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헤어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리안헤어 다율동점./사진제공=리안헤어
소비자가 뽑은 RIAHN(리안헤어)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할 만한 서비스 제공'이 소비자가 리안헤어를 다시 찾게 하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결과를 뒷받침해주듯 지난해,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실시한 조사에서는 리안헤어가 이·미용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리안헤어는 현재(3월 기준) 국내 431개, 해외 6개(중국 5, 베트남 1) 가맹점을 운영하며 국내 미용 프랜차이즈 중 최다 가맹점 수를 기록하고 있는 한편, 서경대·부천대·국립한경대학교에 리안헤어 계약학과와 신안산대, 연성대에 산업체위탁학과를 설치하고 우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가맹점 임직원들의 복지 혜택으로 동남아시아 등 해외 리프레시 제도와 대명리조트 등 휴양시설 사용, 상조용품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리안헤어 5년 이상 근무자 창업시 가맹비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