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블랙핑크 제니와 무슨 인연? "내 친구"…YG 송민호 '깜짝'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12.18 17:39
글자크기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방송화면 캡처/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방송화면 캡처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블랙핑크 제니와 친구라고 거짓말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아마존 낚시 투어를 마치고 페루 현지인의 집에서 같이 식사하는 기안84와 배우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낚시를 도와준 현지 업체 사장은 자신의 집으로 기안84와 이시언을 초대했다. 사장의 딸은 한국 아이돌을 알고 있다고 했고, 기안84는 이시언을 가리키며 "한국의 슈퍼스타 친구가 많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블랙핑크를 아냐"고 물었고, 딸이 안다고 하자 기안84는 "제니가 내 친구다"라고 외쳤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방송화면 캡처/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방송화면 캡처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제니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송민호는 깜짝 놀라며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에 기안84는 "내가 제니와 영상통화를 한 적이 있다"고 제니와의 친분설을 해명하면서도 "미안하다"고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한편,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