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SAMG엔터, '티니핑 핼러윈 파티' 사전예약 실시

머니투데이 김소라 기자 2022.10.17 10:45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가 키즈 교육 사업 강화에 나섰다.



SAMG엔터는 자사의 공식 키즈 교육 플랫폼 ‘이모션캐슬 잉글리시’에서 핼러윈 데이를 겨냥한 특별 이벤트 ‘티니핑 핼러윈 파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잉글리시’는 SAMG엔터가 직접 사업 방식으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키즈 영어 클럽이다. 오프라인에선 이달 1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처음 선보였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캐치! 티니핑'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아이에게 학습의 즐거움을 채워주고 부모에겐 휴식 시간을 제공하는 키즈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티니핑 핼러윈 파티’는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내 전용 공간에서 진행된다. 1회 2시간씩 하루 총 3회 운영된다. 29일과 30일엔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이모션캐슬 잉글리시는 SAMG가 가진 메가 키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스트레스 없이 학습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라며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이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