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보코 'MUH/디알플러스더마',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4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2.09.01 21:45
글자크기
니코보코 'MUH/DR+ Derma'(대표 이유정)가 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더마코스메틱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니코보코 이유정 대표(오른쪽)가 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니코보코 이유정 대표(오른쪽)가 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30년 전통 스포츠 패션 브랜드, 남성화장품 및 탈모샴푸전문 기업 니코보코는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무(MUH)'와 탈모케어 기능성 샴푸 '디알플러스 더마'를 론칭해 국내 유명 백화점, 면세점, H&B 스토어, 대형 뷰티 편집샵 등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는 3년 6개월에 걸친 기술 개발을 통해 고급 남성화장품 '화이트닝뉴에이지' 라인 등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탈모기능성 샴푸 '디알플러스더마샴푸'를 출시해 판매 중이다.



특히 니코보코의 '디알플러스더마샴푸'는 탈모 기능성 주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유는 물론 100% 자연유래계면활성제 사용, 유해성분 44가지 무첨가, 전성분 EWG그린등급 사용, 인체에 무해한 NON 알러젠 자연유래(플로럴 머스크 민트)향 등이 강점이다. 올해 신상품 론칭과 함께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적극 활성화하고 있으며 재주문율 50% 등 호응을 얻어 라인업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

니코보코 측은 "탈모 원인을 세분화 하고 건성, 지복합성 등 두피 타입별 탈모샴푸와 향 취향에 따른 향 샴푸 등으로 샴푸를 다양화하고 있다"라며 "특히 탈모케어기능성과 새치 염색 기능을 동시에 갖춘 탈모 기능성 염색 샴푸가 곧 출시되며 두피와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염색샴푸로 국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니코보코는 대형 온라인 종합몰은 물론 오픈몰, 소셜 등에 온라인플랫폼 사업자로서 입지를 탄탄히 구축하고 있으며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sk스토어쇼핑 등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해외 홈쇼핑과 대형온라인몰, H&B스토어 등으로 해외시장 판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