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여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에디티드' 론칭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2.08.29 15:31
글자크기
/사진= 신세계라이브쇼핑/사진=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자체 브랜드'에디티드(EDITED)'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디티드는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인다.

다음달 1일 오후 7시35분 선보이는 상품은 어텀 싱글 재킷과 세미와이드 핀턱 팬츠,하이 텐션 재킷과 V넥 골지 가디건(3종) 등4가지 종류다. 두 시간 동안 브랜드와 상품의 소개를 병행한다.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있다. 다음달 1일 첫 방송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연말까지 에디티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 모바일앱 댓글 작성,스탬프 및 상품평 이벤트 등을 통해 5% 쿠폰과 스타벅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에디티드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론칭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트렌디한 스타일의 단독 브랜드와 추가 패션 PB, 경쟁력 있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연말까지 차례로 선보여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채널로 자리잡겠다는 의지다.



가을시즌부터는 황금 시간에 패션의류 전용 시간대를 운영하고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로 론칭하는 등 패션 상품의 규모도 확대한다.

강명란 신세계라이브쇼핑 트렌드패션담당 상무는"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에게 백화점 수준의 높은 품질을 가진 프리미엄 상품을 소개하는 밸류체인저 역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