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아시아, '2022 APAC 톱10 디지털 마케팅 기업' 선정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22.06.23 10:49
글자크기
FSN 아시아, '2022 APAC 톱10 디지털 마케팅 기업' 선정


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FSN (1,826원 ▲1 +0.05%)은 자회사 FSN 아시아(ASIA)가 '마테크 아웃룩'이 선정한 '2022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톱10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마테크 아웃룩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업계 전문가들이 분석한 마케팅 테크 산업의 최신 동향과 혁신적인 솔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문지이다. 지난해에는 미국 톱 20 디지털 마케팅 기업을 선정한 바 있으며, 아태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마테크 아웃룩은 시장의 니즈, 상품, 솔루션 및 서비스, 차별화 포인트 및 주요 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2022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톱10 디지털 마케팅 기업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테크 아웃룩은 "FSN 아시아가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는 시장에서 권장하는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주요 마케팅 기업 경영진, 마테크 아웃룩 연구팀 및 자문위원단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마케팅 업계 전문가들이 기업의 관련 퍼포먼스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아태 지역 톱10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FSN 아시아는 2015년 설립 이후 국내를 비롯해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걸친 아시아 네트워크를 확보해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및 애드테크 기반 마케팅 자회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 원스탑 크로스 보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지 선도 기업 인수 등 철저한 현지화를 진행해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FSN 아시아의 조창현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꾸준히 글로벌 확장을 진행해 온 FSN 아시아의 마케팅 역량을 글로벌 마테크 전문지로부터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애드테크와 크리에이티브의 균형적인 발전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