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운영하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이 송출되고 있다. /사진제공=LG
이번 영상은 최근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에서 진행된 '2030 세계박람회' 유치 경쟁 프리젠테이션 당시 상영된 것으로 HS Ad가 제작했다.
또 해운대, 광안대교, BEXCO, 감천 문화마을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고색창연한 유산을 보여주면서 e스포츠 대회, 국제 컨퍼런스, 예술 공연 등이 활발히 열리는 부산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았다.
LG그룹 관계자는 "향후 유치위원회와 협의해 해외에서 유치 활동을 체계적으로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LG가 운영하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이 송출되고 있다. /사진제공=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