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2.06.14 10:25
글자크기
브랜드 콜라·사이다 나나아스트로 한정판/사진= 신세계푸드브랜드 콜라·사이다 나나아스트로 한정판/사진=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36,100원 ▼250 -0.69%)가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에 우주고양이로 유명한 '나나아스트로' 캐릭터를 입힌 한정판 3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사이다 나나아스트로는 10~2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경미 작가의 캐릭터 나나아스트로를 캔 디자인 요소로 접목한 제품이다. 나나아스트로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가 작가가 만들어준 우주비행복을 입고 고양이별과 우주 속을 유영하며 세상과 소통하는 캐릭터다. 보는 이에게 따스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건넨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소비자에 먹고 버리던 탄산음료를 감상하거나 소장할 수 있는 작품으로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다음달엔 브랜드 콜라·사이다 나나아스트로를 활용한 대체불가토큰(NFT)도 발행한다. 이를 통해 지난 2일 1차 발행돼 응모 당일 1만개가 모두 발급 완료된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NFT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콜라·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오는 8월31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130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700원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만의 브랜드 경험을 위해 개발한 탄산음료다. 지난달까지 누적 600만개 이상 판매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