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명 "14년 전 이혼, 지금 애인 있다"…여자친구 최초 공개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2.05.22 10:50
글자크기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인 이창명이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22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재기를 꿈꾸는 이창명의 근황이 공개된다.

공개된 예고에서 이창명은 사업 실패와 슬럼프 등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뒤 소탈한 삶을 사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창명은 곧 중국에 있는 대학으로 진학할 예정인 아들을 위해 아침밥을 챙겨주며, 어린 나이의 아이들에게 상처가 될까 이혼 사실을 14년간 숨겼던 것에 대한 심정을 고백한다.

또 과거의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인연을 맺었던 방송인 박수림과 만나는 모습도 공개됐다. 이창명은 박수림에게 방송 최초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창명은 "지금 이렇게 살아있으면서 (여자친구와) 같이 얼굴을 마주 보고, 의지하며 어울려 사는 게 행복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스승의 날을 기념해 이창명이 개그계 대선배인 김미화를 찾아가는 모습도 그려진다.

김미화는 "(이창명이) 진행자로 이렇게 우뚝 서서, 지금도 이창명이라고 하면 다 알아볼 것"이라며 "그러니까 엄청나게 성공한 거다"라고 격려했다.


이창명은 김미화와 만나 리포터 생활을 하던 자신의 신인 시절부터 '출발 드림팀' 진행자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던 시기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