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랩, 신제품 '내추럴 코튼 키즈앤배이비 마스크'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email protected] 2021.10.13 17:40
글자크기
유기농마스크 제조·판매사 오가닉랩(ORGANIC LAB)이 영유아용 제품 '내추럴 코튼 키즈앤배이비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오가닉랩사진제공=오가닉랩


오가닉랩(ORGANIC LAB)이 선보이는 '유기농 마스크'는 100% 유기농 순면 안감을 사용 했으며 국제인증 'OCS100'을 획득한 제품이다.



신제품 '내추럴 코튼 키즈앤배이비 마스크'는 피부색과 어울리는 라이트베이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4세 이상과 36개월 이하 유아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D 입체구조로 디자인됐다.

오가닉랩 '내추럴 코튼 키즈앤배이비 마스크'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안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한 숨을 쉴 수 있으며, 오랜 시간 보송함이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오가닉랩 유기농마스크는 국내 시장 뿐 아니라 까다로운 유통시장인 일본 최대 보안 경비회사 ALSOK와 유기농 마스크 공급계약을 체결해 10월 공식 수출을 시작했다. 국내는 현재 쿠팡, 네이버, 온누리약국 등을 비롯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황정준 오가닉랩 대표는 "코로나 시대 필수품인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니 얼굴 등 피부에 트러블이 생겨 힘들어 하는 우리 아이들을 보고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마스크를 고민하던 중 유기농 마스크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가닉랩 유기농 마스크와 어린이 및 유아용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