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21년 마지막 '빅데이터 분석기사 10월 필기 종합반' 오픈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1.08.13 16:34
글자크기
㈜유비온의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는 올해 마지막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시험 준비를 위한 종합반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유비온사진제공=유비온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능력이 중요해지고, 전문가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빅데이터 분석기사의 전망은 매우 밝은 편이다. 또한 금융, 공기업, 대기업 등 기업 전반에 데이터 자격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다. 이런 관심은 21년 상반기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시험 응시 인원이 약 8000명 수준인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와우패스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종합반은 합격을 위한 7단계 커리큘럼으로 빅데이터 분석기획1, 빅데이터 분석기획2, 빅데이터 탐색, 빅데이터 모델링, 빅데이터 결과 해석으로 총 5개의 정규과정 강의를 제공한다. 추가로 모의고사를 제공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현재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종합반을 수강할 시 디지털 금융 전반에 대한 기본지식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금융DT 테스트 요약 강좌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강의 수강 시 교재를 제공하여 수강생의 금액 부담을 줄여준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정보화 시대에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수험생을 응원하며 최선을 다해 더 나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해 마지막 빅데이터 분석기사 합격을 위한 10월 필기 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패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시험 항목, 일정 등과 같은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