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아임오, 2년 연속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1.07.27 16:45
글자크기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여성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아임오가 머니투데이 선정 '2021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생리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아임오 일회용 생리대/사진제공=아이엠오아임오 일회용 생리대/사진제공=아이엠오


친환경 농법에 널리 이용되는 무당벌레를 브랜드 마스코트로 앞세운 아임오는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여성의 삶이 더욱더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 그린라이프'로부터 생리대 부문 국내 최초로 OCS100 인증을 획득해 이를 입증하기도 했다.



아임오 관계자는 "아임오 생리대는 농약, 살충제 등을 쓰지 않은 100% 유기재배한 원단을 사용해 탑시트에 적용한 것은 물론,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탑시트부터 날개까지 이음새를 없애는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설계한 안심생리대"라면서 "2021년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는 안심에 안전을 더해 더욱더 깐깐한 생리대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한 달에도 몇 개씩 사용하는 생리대에서 유해성분이 검출될 때마다 마음을 졸이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아임오는 자사 생리대 전 제품에 대한 공신력 있는 'SGS'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검사를 자발적으로 의뢰해 모든 항목의 제품 안전성을 확인했으며, 엄격하고 깐깐한 심사로 유명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를 획득해 피부 안전성을 입증했다.



아임오 관계자는 "정직, 투명, 진심이라는 철학을 지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를 충족해왔다. 지난 11년간 축적해온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저버리지 않고 앞으로도 타협하지 않고 원칙을 고수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